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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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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보증서를 분실했는데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 재발급이 불가능 합니다.
제조사나 수입원의 A/S 정책에 따라 유무상 A/S 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정보
·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완료 문자를 받아보신 후 1~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배송은 로젠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 반품/ 교환 안내
· 주문정보에서 반품,교환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정확한 반품 방법과 주소지, 기타사항 등을 문의해 주십시오.
· 반품,교환 신청없이 임의로 발송하시면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불량의 문제(기능 불량, 파손, 기타 기능 및 하드웨어적인 문제) 가 있을 경우나 잘못 배송이 이루어진 상품은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고 반품/교환 처리해 드립니다.
· 제품의 본래 박스 포장이 유지되고 제품의 기능적/외관적 손상이 없는 경우, 고객 수령일 기준 7일 (국, 공휴일 포함) 이내에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 내용을 확인 하기 위해 단순 개봉만 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은품 및 기본 구성품이 미 개봉이며 상품가치의 훼손이 없어야 하며 밀봉 제품의 경우 개봉 즉시 반품/교환/환불 불가)

─ 반품/ 교환 불가 사유
· 고객 구매일 기준 7일이 지난 경우 ( 수령일 기준 8일째 되는 날부터이며 밀봉 제품의 경우 개봉 즉시 반품/ 교환/ 환불 불가)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 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라벨, 보증서, 기본구성품 등의 분실 )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품 제작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 손한 경우 (CD/ DVD/ 책 등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상품 수령 후 7일 이전에 생긴 문제라 해도 판매점으로의 문제점 고지가 수령일 7일 이후라면 제품 교환/ 환불은 불가능 하며 해당 제품의 A /S 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 환불 안내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적립금으로 자동 재적립 됩니다.
· 상품은 당사에 도착하여 확인이 된 이후에 처리가 가능하니, 신청 후 바로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사정에 의한 상품의 지연 도착은 처리가 어려우니 이점 유념하여 주십시오.

─ 상품 정보제공 고시 상세 정보
· 품명 및 모델명, 크기, 색상, 재질, 제품 구성 : 제품 상세페이지 참고
A /S 책임자와 전화번호 :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우선 연락주시면 친절히 처리해드립니다.

·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및 동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 상품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
교환/ 반품/ 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은 ‘소비자 기본법’ 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본 상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 할 수 있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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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를 구입하면 세팅이 되서 오나요?
기타 혹은 베이스를 구입하시게 되면 아래 절차에 따라 검수 과정이 이루어진 뒤 고객님께
발송되게 됩니다.


1. 재고확인
2. 제품 외관 검수 (도장, 프렛상태, 마감 등)
3. 제품 셋업 (넥 릴리프, 줄 높이 등)
4. 제품 기능 검수 (픽업, 볼륨/톤, 브릿지, 헤드머신 등)
5. 구성품 검수 (렌치, 암핸들, 책자 등)
6. 앰프 테스트 (튜닝, 버징 체크, 전자 파츠 이상 유무 확인, 통기타의 경우 EQ장착모델에 한함)
7. 보증서 작성 (보증서가 있는 모델에 한함)
8. 사은품 검수 (악기 외에 추가로 드리는 사은품)
9. 포장 (박스 및 에어캡 포장)

괄호안의 검수 내용은 제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 레스폴 타입 기타의 경우 암핸들은 포함되지 않음)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이 번거롭거나 개인정보에 대한 우려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들은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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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곳에서 구입한 제품도 A/S가 가능할까요?
(주)국제미디(국제기타몰, 헤드폰랜드, 씨코몰)는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사후 처리를 위해 타 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A/S는 일체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매장에서 구입 후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
매장에서 구입 후 적립금 적립은 가능하나 쇼핑몰에 명시된 가격과 동일한 금액으로
구입했을 때 적립이 가능합니다. 할인이나 그에 상응하는 사은품을 받는 구매 였다면
적립금 적립은 불가능합니다.
국제미디에 없는 제품은 구매할 수 없는건가요?
쇼핑몰에 등록되지 않은 상품 구매를 원하실 땐 최대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이나 국내에 유통되더라도 저희가 수급하기 어려운 제품은 주문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오디오/신디사이저 : 02-742-9654
기타/베이스 : 02-747-9654
헤드폰/이어폰 : 02-745-9654
매장에서 구입하고 싶은데 매장위치는 어디인가요?
기타 관련 모든 제품은 낙원상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지하철 종로3가역 5호선 5번출구로 나오신 뒤 정면에 보이는 큰 회색건물이 낙원상가 입니다.

미디.오디오 및 레코딩 장비 매장
낙원상가 3층 366, 367호 (02-742-9654)

신디사이저 매장
낙원상가 3층 361호 (02-749-9654)

기타, 베이스 매장
낙원상가 3층 332호 (02-747-9654)

헤드폰, 이어폰 관련제품
낙원상가 3층 366, 367호 (02-742-9654)
모니터링 헤드폰 위주로 구입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매장 구입이 불가능하므로 방문전 문의 바랍니다.

이어폰, 헤드폰, DAC, 헤드폰앰프, 블루투스 스피커 청음 매장
강남구 논현동 49-17 KM강남빌딩 1층 (02-745-9654)
대부분의 헤드폰 이어폰 제품을 매장에서 청음 또는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된 제품이 언제 재입고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품절된 제품의 상세제품설명 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입고알리미 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입고알리미 클릭하셔서 알림기간,이름,핸드폰번호와 메일주소 등을 입력해주시면
설정해주신 알림기간 내에 제품이 재입고 될 경우 문자메시지와 메일로 입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일요일에 영업 하나요?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일이며 월요일~토요일은 정상 영업합니다.
단, 논현매장(이어폰/헤드폰)은 토요일 휴무입니다.
인터넷 주문 후 매장 수령을 할 수 있나요?
인터넷에서 주문 시 요청사항에 ''''''''''''''''''''''''''''''''''''''''''''''''''''''''''''''''X월 XX일 XX경 방문 수령 예정'''''''''''''''''''''''''''''''''''''''''''''''''''''''''''''''' 이라고 요청해 주시거나
주문 후 유선연락 (02-742-9654)으로 방문 수령 예정이라고 알려주시면
발송처리를 하지 않으며 매장 수령할 수 있도록 처리를 해 드립니다.

매장 수령이 가능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낙원매장"만 가능)
공휴일 및 일요일 : 휴무
주문 완료했는데 언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당일 18시 이전 결제건에 대해서는 결제 당일 출고가 이루어 지며
이후 결제건은 다음 날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배송일로 부터 1일~3일 정도 후 수령이 가능하며 명절, 기상악화, 등의 상황이나
도서산간지역,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이 이루어 지나요?
국제미디/국제기타몰에서는 로젠택배를 이용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A/S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A/S가 필요한 경우 아래 링크의 [브랜드 별 A/S 센터 일람] 에 원하는 브랜드를
검색 (Ctrl + F)후 해당 A/S센터로 연락을 취해 A/S처리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브랜드 별 A/S센터 일람 링크]


* 브랜드에 따라 구매 시 제공되는 보증서 (구매처, 구매일, 제품명 등이 기입되어있는 보증서)가
없을 시 A/S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